나는 슈퍼 면역인가?

2022. 5. 23. 05:34카테고리 없음

나는 슈퍼 면역인가?
지난주에 집에서 쫓겨났는데...
저(작가)를 제외하고 부모님, 누나, 처남 모두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맨날 같이 먹고 동거하는데 걸린 건 나뿐만이 아니다.

그 후 며칠간 여자친구를 돌보기로 했어요...
여자친구와 나는 같은 직장 같은 부서에 있어서 편했다. 주말부터 친구가 갑자기 열이 나고 목과 코가 부어올랐습니다.
원인 조사를 하려고 보니 같은 부서 직원이 지난 금요일부터 증상이 있었는데도 비밀리에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같은 부서 직원으로 인해 해당 부서 직원(7명) 모두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근데..왜 안 들키지 않았을까...매일 여자친구랑 스킨쉽을 하고, 부서 직원들과 밥을 먹고, 직장에서 말을 많이 해서 출퇴근길에 Kf94만 들고 다니고, 일회용 마스크만 쓴다. 직장에서...주말에. 그 이후로 제 키트로 매일 병원에서 고속항원 검사를 하고 있는데 계속 음성이 나오네요...
이러다 일이 나한테 돈낭비라니.. 하.. 코로나 안걸려서 다행... 혼자 일하니까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