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친구와 계속 친구가 될 수 있나요?

2022. 9. 14. 22:12카테고리 없음

이 친구와 계속 친구가 될 수 있나요?
저는 이제 고등학생입니다. 어떤 표정을 지었는지 아직도 잊을 수가 없어서 계속 친구로 지낼 수 있을지 궁금하다. 먼저 자기관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친구는 중학교 1학년 때부터 함께 해서 절친이라고 할 정도로 친했다. 오고 나서 다른 학교로 배정을 받았지만 집과 학교가 가까워서 자주 만났습니다. 하지만 나는 이 친구와 조금 헷갈리기 시작했다. 어느 날, 나는 친구와 함께 독서실에 갔다. 집에 와서 혼자 밥 먹으러 가자고 했다. 다시 오겠다고 하고 7시에 갔습니다. 엄마가 요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9시쯤에 다 먹었어요. 9시 10분쯤 독서실에 갔는데 친구가 없었다. 그래서 아픈 척 하고 먼저 집에 갔다. 그래서 "집에 먼저 오냐"고 문자를 보냈다. 하지만 대답이 없어서 자고 싶었다. 그 뒤로도 카카오톡 답장도 안오고 채팅도 안읽고 일주일뒤에 학원에서 만나기 전까지 (보통 이 친구는 칼답을 정말 잘해요. 늦어도 하루) 안 했어요. 담임선생님이 맨 앞자리로 오라고 하셔서 친구에게 옆자리로 가자고 했어요. 그런데 그 친구가 갑자기 앞자리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끝까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원래는 강씨와 점심을 같이 먹었는데 오늘은 먼저 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친구가 먼저 말을 건다. 점심으로 무엇을 해야 합니까? 그는 버스에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내가 내릴 때까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내릴 때, 당신은 오늘 독서실에 갈 건가요? 그리고 간다고 해서 예라고 하고 인사하고 내렸습니다. 물어보니 10시까지라고 하더군요. 글쎄요,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없기 때문에 이해는 하지만 조금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답장이 조금 늦었지만 다시는 읽지 않았습니다. 그 후로 2주 동안 당신을 보지 못했습니다. 지난 번 방과 후에 우연히 그 친구의 학교를 지나쳤습니다. 그래서 멀리서 친구 이름을 불렀는데 잘 모르겠어서 그 친구 이름을 정말 큰 소리로 불렀다. 그래서 옆에 있는 다른 친구를 보고 눈이 마주쳤고, 옆에 있던 친구는 전화 안 한 듯 손짓을 했다. 한 번 전화를 걸었지만 친구의 표정은 '아 왜 전화해? 사실 그 친구는 표정에 감정이 풍부한 아이였다. 뻔뻔하게 나한테 뭐하냐고 물어봐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고 했는데 독서실에 가자고 했다. 솔직히 어떻게 할까 고민도 했지만 소중한 친구를 잃고 싶지 않아 네 라고 했다. 진짜 사랑에 빠진다면 어쩌지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면 그 친구를 생각할 때마다 그 표정이 떠오른다.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으로 요즘 생각이 나서 공부를 못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타가 좀 많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