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이 그런거야?

2022. 2. 24. 11:34카테고리 없음

형이 그런거야?
나는 짧은 언어로 말하면서 엄마와 놀았다.

오늘 저녁 먹었어? 이 느낌.

그러나 Oppa는 누락된 것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그래서 내가 무엇을 놓치고 있습니까? 내가 말을 했니

그러면서 물건이 없어서 화를 내는 것이 아니라 자기가 한 말이나 문법을 모른다고 화를 낸다고 했다.

사람들이 물건이라고 하는 것은 무례하다고 생각해서 엄마도 저도 마찬가지일 거라고 생각해서 그렇게 말했어요.

내가 정말 문법에 대해 아무 생각이 없는 걸까?

그리고 어머니가 동생에게 회계가 어렵지 않냐고 물어보니 어렵지는 않은데 너무 멍청해서 몰랐습니다.

사실 저는 회계사 자격증도 있고 시험성적도 1급입니다.

그게 정말 니 동생이야? 다른 분들은 어떨지 궁금해서 글을 씁니다.